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접이식 욕조_홈스월드 솔직후기!

어쩌다 리뷰

by 몽골새댁 2019. 7. 14. 23:2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홈스월드 접이식 욕조 

써본 후기를 쓰려고 해요

 

딸램이 물놀이도 좋아하고

전 욕조에 물 담아 눕는것도 좋아해서

접이식 욕조 사기로 했어요 ^^

홈스월드 성인 접이식 욕조!

소형 블루색상으로 했구요 

사이즈

총 길이 95cm

앞면 높이 46cm

뒷면 높이 53cm

넓이 52cm

90cm인 딸이 옆에 서면 이렇게 보여요~

너무 너무 신나서 사진도

못 찍게 빨리 물놀이 하자구 ㅋㅋ

안 핀 상태서 누워 보니까 ㅎㅎ

좀 작지 않았나 싶네요 ㅋ

(대형을 할 걸 그랬나..ㅋ)

들어가서 앉으면 요렇게

귀엽게 머리만 보일 정도구요

아이들이 들어가기에 괜찮은 것 같아요

(성인은 대형을 하는걸 추천)

그리고 머리 거치대랑 

샴푸나 비누 거치대? ^^

드디어 물놀이 시작!

완전 신나서 엄마랑 놀지도 않고

혼자서 물고기 친구들이랑 놀더라고요 

 

아 그리고 욕조 접고 고정 시켜주는거랑

욕조 안에 방석? 물고기 모양 엉덩이받이 있고

호수랑 욕조 물 빼는 구멍의 두껑 등 

여러 가지 있었는데 하나가 빨리 빨리

해 가지고 급하게 대충 찍었네요 ^^

 

~솔직후기~

제 생각을 쓰자면

95센치어도 성인이 쓰기에 많이 작은 편인 것 같고

(158cm인 저한테는 좁 불편할 정도로)

다른 분들의 후기 보면 다시 잘 안 접힌다고 있어서

걱정했는데 의외로 잘 접히더라고요

덮개는 아직 안써봐서 모르지만 덮으면 다리 불편할것 같더라고요

잘 덮여지지도 않을것 같고 

무엇보다 물때.... 좀 걱정이네요

아직 며칠 밖에 안되서 모르겠지만 

핑키핑키한 물때가 잘 생길 것 같네요 ㅎㅎ ^^

 

그래도 가격도 그리 비싼 편인 아니어서

애들이 놀이나 가끔 엄빠가 하기에

괘찮은 것 같네요

사이즈 좀 아쉽지만 ㅎㅎㅎ

 

전 여기서 구매했구요 다른 디자인도 있으니까

사이즈도 구성품도 잘 보시고 

앗! 후기도 꼭 잘 보세요 ~

 

 

▼▼아래 제 채널에 들어오시면 더 많은 우리 딸 동영상 볼 수 있습니다!▼▼

많이 놀러오시고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https://www.youtube.com/channel/UCUy1D_455LlGfDtTne9Grrw?sub_confirmation=1

 

하나아빠[51Daddy]

안녕하세요! 하나아빠입니다! 하루하루 빠르게 크는 우리딸 모습도 담아보고 하루하루 성장하는 초보아빠이야기도 담아보겠습니다! 그럼 화이팅! :) 제 채널이 마음에 드신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 -------------------------------------------...

www.youtub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