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IY탯줄 도장/ 별자리도장

어쩌다 리뷰

by 몽골새댁 2019. 6. 3. 16:3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 이 카테고리에 하나 키우면서 써 본 

육아 아이템에 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

 

첫 번째로

우리 하나의 첫 번째 도장은

별저라 도장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때만 해도 이런 도장이

유행했었는데 지금은 더 이쁜 것들이 많더러고요 ㅋㅋ

 

저희가 하나한테 어떤 도장을 만들어줄까

많이 찾아보고 고민했어요 ㅎㅎ

고급스럽고 단단한걸로 할까 하다 좀

비싸기도 하고 도장 또 요즘 잘 안쓰기도 해서

의미 있는 DIY탯줄별자리도장으로 하기로 했어요

하나 도장! 하고 탯줄 코팅액 오일액 그리고

고급스러운 케이스까지! ㅎㅎ

우리 하나는 천칭자리!

오일액/코팅액/면봉/주사바늘

너무 쉬운 설명서 ㅎㅎ

요렇게 설명서까지 있어서

아빠도 하나 도장 만들기 고고고~~!

 

먼저 탯줄에 면봉으로 코팅액을 발라주고

 

다 바르면 조금 말리고 통에 넣어주고

뚜껑 닫고 바늘을 꽃아 주고

짠~ 뭔가 좀 그래 보이죠?

 

이제 도장 통에 넣으면 끝! 아주 간단하고 쉽죠?

요렇게 이쁜 하나 탯줄도장 완성!

하나도 자기거라고 아는지 만져보겠다고 ㅎㅎㅎ

자꾸 입어 갖다 대길래 숨겨놨는데

포스팅 하면서 생각나서 이제야 

꺼내보여줬네요 ㅋㅋㅋㅋ

 

 

http://m.agaqook.co.kr

 

아가쿡-탯줄도장,손발조형 전문 쇼핑몰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체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m.agaqook.co.k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