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빼빼로 만들기/ 해피 빼빼로데이

일상 이야기

by 몽골새댁 2019. 11. 16. 08:1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빼빼로데이!

저도 까먹고 있었는데 아침에 티비 보다가 알았어요 ㅋ

그래서 급하게 이마트 가서 재료를 사왔는데

아쉽게 필요한 재료들이 떨어져서

대충 있는것만 사왔어요ㅠㅠ

 

필요한 재료: 빼빼로 스틱, 초콜릿

그리고 데코할 다양한 과자나,사탕, 초코펜 등

 

빼빼로 만들 스틱은 딸이 좋아하는 치즈 맛으로 샀어요

과자가루는 남편이 좋아하는 오레오로!

치즈스틱 맛을 봐야한다며 하나 둘씩 먹는 우리딸 ㅋ

같이 만들자더니 먹기만 하거니? 넌?! ㅋㅋ

먼저 오레오를 봉지에 넣어 주멀럭주멀럭

바닥에 쿵쿵 치면서 부시며 가루를 만들어요

사탕도 밀대로 툭툭 쳐서 부셨어요 ㅋㅋㅋ

봉지에 넣었는데도 여기저기 튀어서 난리난리.....

그리고 초콜릿을 중탕으로 녹여하는데

필요한 볼이 없더라고요 ㅠㅠ

너무 급하게 준비한거라

제일 중요한걸 빠트렸...힝힝

어쩔 수 없이 있는 대로 냄비에 넣어 녹여봤어요

처음에 어? 되네 다행이다 했는데

하하하 점점 묵직하게 굳는 건지 이상해지더라고요 ㅠㅠ

녹인 초콜릿이 또 굳는 것 같아 정신없이 했더니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ㅋㅋ

스틱에 초콜릿을 묻히고 과자 가루와 사탕가루에

데굴데굴 꿀리면 돼요 ^^

그래도 이쁘게 잘 나왔죠??

다 만들고 다 잠시 놔뒀다가

다 굳으면 포장하면 끝!

포장까지 다 하니 더 이뻐졌죠? ㅎ

제 눈에만 그렇게 보이는 건 아니죠 ㅋ

포장하느라 못 보고 있었는데

한 참 조용히 있어서 봤더니 ㅋㅋ

남은 초콜릿을 아주 주걱으로

퍼 먹고 있더라고요 ㅋ 깜짝 놀랐어요

어쨌든 아빠 오기 전에 깜짝 선물

빼빼로를  만들어봤는데

이것도 쉬운 일 아니네요 ㅋ

다음엔 좀 더 일찍 여유롭게 준비해서

제대로 한 번 만들어봐야겠어요^^

그래도 결과적으로 맛있게 되었어요!

아빠가 깜짝 놀라 그자리에 다 먹었다는..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