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기 목욕 구름목욕 시간으로! 거품이 대박! 강추!!

어쩌다 리뷰

by 몽골새댁 2020. 4. 26. 20:0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우리 하나가 즐겨 쓰고 있는

거품 입욕제 소개하러 왔어요 ^^

 

워낙 씻는 걸 좋아하고 한번 들어가면

나오는 걸 싫어해

목욕 시간에 놀 수 있는 거 이것저것

많이 사주고 했죠 ㅋㅋ

 

어릴땐 거품 무서워했는데

이젠 없으면 안 들어가려고 해요 ^^

 

"구름 목욕시간"은

SNS로 많이 봤었어요 

그러다 후기들이 좋아서 해봤는데 

정말 향도 좋고 거품도 잘 나더라고요

저흰  홈스 월드 접이식 욕조 쓰거든요

좁은 화장실에 딱 좋아요 ^^

https://dukamuka.tistory.com/35

 

접이식 욕조_홈스월드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홈스월드 접이식 욕조 써본 후기를 쓰려고 해요 딸램이 물놀이도 좋아하고 전 욕조에 물 담아 눕는것도 좋아해서 접이식 욕조 사기로 했어요 ^^ 홈스월드 성인 접이식 욕조! 소형 블루색상으로..

dukamuka.tistory.com

저흰 라벤더향으로 했는데

딸도 그렇고 저도 너무 좋았어요

500그램 대용량인데 10번 정도 쓸 수 있다고 해요

쓰다 안 쓰다 해서 몇 번 했는지 모르겠네요 ㅋ

사용할 때 무조건 먼저 넣고 물을 넣어야 거품이 잘 생겨요

유아 욕조 경우 1스푼

성인 욕조 2.5 스푼 넣으면 된다네요

저는 3스푼 넣고 거품 많~이 만들어요 ㅋㅋ

딸이 거품 옷 입는 걸 좋아해서 무조건 거품 많이~

제가 써본 입욕제 중에 

거품이 제일 잘 나는 것 같아요 ㅎㅎ

정말 강추!!

 

제 돈 내고 사서 써본 후기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