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부도 펜션시티 가족 여행! 독채펜션에 안전하게 놀아요~

여행 이야기

by 몽골새댁 2020. 6. 8. 15:0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달 5.1일에 저희 친정 식구들이

펜션 잡고 놀았어요 ^^

 

코로나19 때문에 걱정이 많았지만

펜션이 다 독채라 큰 마음먹고 갔다 왔어요

 

저희가 간 곳은

"대부도 펜션시티"

대부도 펜션시티는 말 그대로 시티이에요 ^^

농구, 축구, 탁구, 수영, 키즈카페 등 

정말 많은걸 할 수 있어 애들이랑 놀기 좋더라고요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동동 1567-20

 

저희는 스위스동에 묵었고요

제일 좋았던 거는 치하에 노래방이 있어요!! ㅋㅋ

노래 좋아하는 우리 신랑 ^^

밤새 실껏 불렀다죠 ㅎㅎ

그리고 펜션들이 이쁘게 알록달록하고

곳곳에 이쁜 사진 찍을 수 있는 포인트들이 있더라고요

펜션 다 둘러보고

노래방도 확인할 겸 노래 한곡씩 하고

축구하러 갔어요

다행인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마스크 안 쓰고

정말 오랜만에 뛰어놀았네요 ^^

우리 하나 마스크 안쓰니까 너무 좋다고

"엄마 이게 얼마만이야~ 이제 살 것 같아" 하더라고요

히잉 불쌍한 우리 딸..

요즘은 정말 애들이 제일 불쌍하네요 

사람을 멀리하고 친구들도 조심해야 한다니..

올해 들어 제일 편안하게 나간 나들이었던 것 같아요

얼른 또 갈 수 있게

코로나 19 빨리 사라졌으면 좋겠네요

 


대부도 펜션 시티! 단체를 위한 곳으로

워낙 넓고 펜션들이 다 독채라 더 좋았어요

펜션마다 바베큐장이 있고 노래방도 있고

지인 추천으로 급하게 결정했는데

너무너무 좋았어요 ^^

 

http://www.pensioncity.kr/

 

대부도펜션시티

대부도펜션, 4만평 유럽풍독채펜션단지, 슈돌촬영지, VJ특공대촬영지, 대부도독채펜션단지, 워크샵,단체,독채펜션단지 1577-0616

pensioncity.k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