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인보우 세이펜/ 놀면서 배우는 재미있는 학습놀이

어쩌다 리뷰

by 몽골새댁 2019. 9. 20. 12:5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나가 두돌 지나고 세이펜을 살까 고민했었어요

말도 빠른데다 이해력도 좋아서 사줘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ㅋ

 

근데 말을 잘한다 해도 아직 애기라

일찍 시작하는게 부담을 수 있다고 생각해 미뤘어요

 

제 생각에 세이펜을

아이들이 가장 호기심과 궁금증이 많아지는

4~6세에 사용하기가 좋을 것 같아요

어느정도 숫자,한글,읽기,쓰기가 되는 나이라

더 다양하게 잘 활용이 가능해서!

그전까지 엄마 목소리로도 충분히 재미있게 놀아요

 

우리는 얼마 전에 사줬어요 조금 이른감이 있었지만

하나가 보고선 저게 재미있어보여요 해서

일단 질렀어욬ㅋㅋ

 

알다시피 세이펜 정말 다양하게 있어요 

저도 정말 선택하는데 고민이 많았어요

그래서 일단 최근에 나오기도 했고

색상도 이쁘고 무엇보다 기능이 많아서

레인보우 세이펜 36GB 선택했어요

 

출처:세이펜 홈페이지

 

출처:세이펜 홈페이지

KT기가 지니를 통해 

세이펜을 찍고, 기가 지니로 듣고, 보며

동화,노래 듣기 등 다양한 콘텐츠 활용이 가능해요

 

또한 세이펜의 블루투스 수신 연동 방식은 세이고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PC 등에 연동해서 학습이 가능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불가

세이고는 언제 어디서나 블루투스로 가능하고

파일 다운로드 필요없이 바로 바로 볼수 있고

블루투스 헤드셋과 호환도 가능!

출처:세이펜 홈페이지
출처:세이펜 홈페이지

하나가 자기 택배 왔다고 신나서 언박싱하는데 ㅋㅋ

빵빵 뛰면서 좋아하더라고요

(동영상 찍었어야 했는데ㅋㅋ )

색상은 랜덤인데 역시 빨간색이 왔어요

하나가 핑크색 하고 싶어했는데 ㅋㅋ

그냥 거의 다 빨간색으로 보낸다고 하더라고요 

다른 색상은 별따기 수준ㅋㅋㅋ

역시 책도 랜덤이어서 어쩔수 없지만

하나가 다 좋아해요 특히 "난 오줌 안 쌌어" ㅋㅋ

웃기대요 ^^ 

주말에도 꺼내보고 얼집 갔다 와서

옷도 안갈아입고 보는거 보니까

참 잘사줬단 생각이 드네요


아직 하나가 잘 갖고 놀기는 하지만

다양한 기능을 제대로 쓰기엔 어린것 같아요

어느정도 읽기 쓰기가 되야 더 재미있게 놀것 같아요

그때까지 익숙해지게 자주 놀아야겠죠 ^^


▼▼아래 제 채널에 들어오시면 더 많은 우리 딸 동영상 볼 수 있습니다!▼▼

많이 놀러 오시고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https://www.youtube.com/channel/UCUy1D_455LlGfDtTne9Grrw?view_as=subscriber

 

하나아빠[51Daddy]

안녕하세요! 하나아빠입니다! 하루하루 빠르게 크는 우리딸 모습도 담아보고 하루하루 성장하는 초보아빠이야기도 담아보겠습니다! 그럼 화이팅! :) 제 채널이 마음에 드신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 -------------------------------------------...

www.youtub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