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힘찬아이 코막힘으로 잠 못자는 아이를 도와줄 굿밤크림

어쩌다 리뷰

by 몽골새댁 2019. 11. 11. 08:1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조한 날씨 때문에 자주 코가 막혀 

밤에 잠을 못 자고 

코로 숨을 못 쉬니 목도 아프고 입술도 건조해져

힘들어하는 아이를 위해서

반신반의한 마음으로

힘찬아이 굿밤크림 키즈를 구매해봤어요!

힘찬아이를 선택한 이유는 

딸이 코가 막히면 식염수 넣고 그랬는데

너무 싫어하고 보기만 해도 도망가서 

 간단하게 찍고 바르기만 해도 되는거여서 찾아봤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유해성분 ZERO! 안정성 때문이었어요

 

힘찬아이 굿밤크림은

EWG 전성분 1등급이라네요

EWG란 미국 비영리 환경연구단체에서 만든

화장품 성분 안전도 등급 제품의 안전성을 평가하며

1~2등급은 그린등급이라 부른다네요

 

즉 힘찬아이 굿밤크림은 의야품이 아니고 화장품이며,

스테로이드제를 첨가하지 않아

내성이 생기기 어려워 안정성 UP!

또한 퓨어 에센셜 아로마 오일로 시원하게,

상쾌하게 꿀잠을 잘 수 있게 해준다네요

 

힘찬아이 굿밤크림을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사용법은 정말 간단해요!

손가락이나 면봉으로 소량을 덜어

코아래, 콧망울, 목 주위에 조금씩 발라주세요

면봉에 크림을 살짝 찍어 코 안쪽에도

상쾌한 느낌을 줄 수 있어요


굿밤크림 키즈는 만3살은 우리 딸도

아무런 거부감 없이 발라요 ^^

처음의 반신반의했는데 정말 코가 뻥뜷리더라고요 

환절기 때문에 딸이 요즘 코가 막혀 힘들어했는데

이젠 굿밤크림을 계속 들고 다녀요 ㅋㅋ

아무리 안전하다고 하지면 이렇게 계속 발라도 되나

걱정했는데 의약품이 아니라 100 유해성분이 없는

화장품이라 안전하답니다!

며칠전부터 제가 감기를 걸려 같이 발랐는데

키즈인데도 코가 시원~하게 뜷리더라고요

정말 만족스러운 아이템! 강력 추천 

다음에 패밀리도 사보려고요 ^^


 <직적 구매하여 작성한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