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해 첫 눈사람 만들어봤어요

일상 이야기

by 몽골새댁 2020. 1. 23. 15:3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해 정말 눈이 많이 안왔죠 ㅠㅠ

하필 엘사가 돌아와 애들이 엘사놀이에 빠졌는데....

 

저희 딸 지금도 엘사놀이 해요 ㅠㅠ

엄마 아빠는 고통스럽죠 ㅋㅋ

아침 눈 뜨면 안나 일어나하면서 시작해

안나 잘자 하면서 끝나는 네버엔딩놀이 ㅋㅋ

 

암튼 지난 일요일 눈 소식이 있어서 

하나한테 기도 잘 하면 올수 있다고 했더니

열심히 기도를 했어요 ㅎㅎ

(영상 찍어놨어야 했는데... 정말 귀여웠거든요)

기도 하고 얼마 안되고

정말 눈이 수복수복 왔어요 !!!

올해 들어 눈 같은 눈을 처음 봤네요

오랜만에 신나게 눈싸움도 하고 눈사람도 만들어

하나 덕분에 즐겁게 놀았네요 ^^

여기 저기 온통 하얗게 물들인게 얼마나 이쁘던지...

두 세 시간 후에 싹 다 사라져버리고 

집에서 키우겠다고 가져온 눈사람도 녹아서

하나가 많이 슬퍼했어요 ㅋㅋ

내년에는 좀 더 많이 왔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