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와 집에서 놀기_ "차이의놀이"와 함께

일상 이야기

by 몽골새댁 2020. 3. 26. 10:4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거의 두 달 만이네요 ㅎㅎ

코로나 19 때문에 일상생활이 많이 변하고

딸 어린이집 휴원해서 하루하루가 

바쁜 생활을 하고 있네요

 

매일 오늘 뭐할까?

무슨 놀이 할까?

아침은 뭐 먹지?

점심은 뭐 하지?

저녁 밥은 뭐 해주지?..

그리고 폭풍 검색 ㅋㅋㅋㅋ

 

지금은 애기 보는 모든 부모들의

고민과 일과일 것 같아요 ㅠㅠ

 

저는 하나가 역할극을 좋아해서

몸으로 많이 놀아주지만

하루 종일 할 수 없는 놀이죠 ㅋㅋ

저질체력인 저한테 어려운 놀이기도 하지만

똑같은 스토리에 딸 아이의

대본대로만 해야 하는 게 제일 어려워요 ㅋ

 

그래서 요즘 많이들 하시는

"차이의 놀이"

~에서 미술, 오감놀이 할 수 있는 것들 구매해봤어요

 

 

그리고 아무래도 코로나 19가 위험하지만

집에만 있을 수 없으니

가끔씩은 사람 별로 없는 대로 산책도 나갔다 왔어요 

날씨도 좋아지고

꽃도 피기 시작하니까

자꾸 나가자고 조르는 딸을 어떻게 막겠어요 ㅠㅠ

얼마나 답답하겠어요 애들이 히이잉

정말 속상하네요

 얼른 이 모든 거 끝났으면 좋겠네요

우리의 평범하고 행복한 생활을 다시 찾고 싶을 뿐이네요

 

자~  다음 포스팅부터 놀이 과정을  하나하나씩 풀어볼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