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산 키즈카페 잭슨 키즈카페 잭슨나이스

일상 이야기

by 몽골새댁 2020. 1. 22. 13: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에 진청 갔다 왔는데

하나가 가면 할머니가 꼭 키즈카페 데리고 가는데

진청이 탄현인데 키즈카페 별로 없어요 ㅠㅠ

항상 같은 곳에만 가서 이번에 다른 데로 가봤어요

 

VR체험도 많고 해서 좀 큰 애들이 노는 줄 알고

한 번도 안 가봤는데 정말 괜찮았어요!

 

잭슨나인스 일산점

탄현역 지네시스 안에 위치하는 키즈카페예요

이용요금은

2시간 성인 8.900원

2시간 어린이 12.900원

아이들은 양말 필수고 보호자는 슬리퍼 있어요

인터넷으로 예매할 경우 당일 사용 불가이에요!

미리 구매하고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외부음식 반입이 안되지만 

"잭슨나인스 피자" 레스토랑이 있어요

신발 보관함에 신발 넣고 보호자는 슬리퍼

아이들은 양말 신고 그대로 들어가면 돼요

겉옷은 사진처럼 옷걸이에 걸어놓으면 돼요

따로 보관함이 없더라고요 

자 이제 제대로 놀아볼까요? ㅋ 

신난 우리 딸과 함께 ^^

잭슨나인스 여러 가지 테마로 이루어지는데

1. Art & Block

레고 장난감이 가득한 공간이에요

그 옆에 색칠 놀이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반대편에는 하나가 제일 좋아하는 차! ㅎㅎ 있어요

할머니랑 열심히 달리면 노는 우리 따님 ㅋㅋ

 

2. Kids

5세 이하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

역시 하나가 제일 좋아하던 곳이에요 ㅋㅋ

3. 작은 포토존

음... 그냥 스쳐가는 공간 ㅋㅋ

역시 노는걸 좋아하는 아이들이 

여기서 사진 찍고 서있진 않죠 ^^ 

4. Action zone

여긴 정말 재미난 존이었어요 ㅎㅎㅎ

하나도 물론이고 저도 즐겁게 놀았어요 ^^

좀 더 큰 애들이 있어서 하나가 조금 무서워했지만

오히려 언니 오빠들이 잡아주고 놀아주니

금방 친해지고 심지어 안 간다고 울었어요 ㅠㅠ

5. 극장

액션존 바로 옆에 공연장이 있어요

시간대로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흰 노느라 바빠서 보지도 못했네요

그리고 그 옆에 오락실이 있어요

6. Media

 

놀거리도 많고 잼있다 보니 2시간이 금방 가더라고요

하나가 더 놀고 싶어했지만 

아쉽게 집에 가야해서 나왔는데 표정이...ㅋㅋ

그래도 마지막까지 즐거워했네요 ^^


넓기도 하고 다양한 테마도 있어 전 좋았어요

VR존도 있어서 그런지 가격이 좀 있는 편이에요

그리고 외부음식이 불가인데

어떤 사람들은 애들 노는데 들어가서 몰래 

도시락을 먹고 있더라고요

하루 종일 놀 거 아니면 밥은 먹이고 오면 좋잖아요 ^^

잭슨 나인스 일산점 말고 다른 

청원, 충주,부산점 롤러존

세종점에는 스노우존이 있더라고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