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자 브라더스_ 하남 신장 맛있는 피자집 발견!

일상 이야기

by 몽골새댁 2020. 1. 14. 13:3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저녁 밥 하기도 귀찮은 그런 나날을 보내고 있어요 ㅋㅋ

추워서 그런지 내가 두툼해져서 그런지

밥, 설거지.. 너무 귀찮네요 ㅜㅜ

 

빵 좋아하는 우리 가족

셋다 좋아하는 음식은 피자이에요! ^^

귀찮은 김에 어제 피자를 시켰는데

우연치 않게 너무 맛있는 데를 발견했지 뭐예요!! ㅋ

 

"피자브라더스"

티비에도 나오고 괘 유명한 곳이었나봐요 ㅎㅎ

너무 맛있어 보이죠? ^^

제가 이런저런거 들어가 있는것보다

기본 피자를 좋아해서 다른건 아직 안먹어봤어요 ㅎ

요렇게 따뜻하게 먹을수 있게 포장도 해주시구! 

 

씻고 나오자마자 뜯어보는 피자사랑꾼♥

그리고 아주 진철하게 남은 피자를 담으라고

지퍼백도 같이 보내주시고

아주 귀여운 뇌물도 보내주시더라고요 ㅋㅋㅋ

통실통실하고 부뜨러운 도우가!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그리고 따뜻하게 오니 치즈도 맛있고 좋아요

딸램이 치즈가 맛있다묘 자꾸 뜯어먹더라고요 ㅋㅋ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아고

같이 오는 갈릭소스도 맛있었는데 아쉽게 사진이 없네요 ㅠㅠ

쨌든 우리 입맛에 너무너무 잘 맞는 피자였어요

자주 시켜먹을 듯 ㅋ

(아...살 뺴야하는데 위험하다..ㄷㄷ)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