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이 스크래쳐 패드_브러쉬

일상 이야기

by 몽골새댁 2019. 8. 15. 12:3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산책 가다가 다이소에서

고양이용 브러쉬 샀어요

오랑이 장난감 사주면

막 그렇게 갖고 놀진 않아요 ㅋㅋ

그래서 최근 뭐 안 사줬는데

어제 보다가 괜찮을 것 같아서 샀네요

 

털정리와 스크래치!

사진으로 봤을때도 괜찮으죠?

언박싱 좋아하는 하나 역시

꺼내주었죠 ㅋㅋ

이렇게 정말 간단하게 되어 있어요

브러쉬와 패드!

저기에 꽂으면 끝이에요 ㅎㅎ 

아주 쉽죠?

자~ 이렇게 꽂고

이제 오랑이가 만지고 들어가고 그래야하는데

ㅋㅋㅋ 움직이질 않네요

결국 억지로 갖다 놨는데

어? 좀 관심 있어 보이죠? ㅎㅎ

패드도 잘 쓰고 있는 것 같아요 ㅎㅎ

계속 하는지 봐야겠지만 

이번거는 좀 잘 산 것 같아요 ^^

 

▼▼아래 제 채널에 들어오시면 더 많은 우리 딸 동영상 볼 수 있습니다!▼▼

많이 놀러오시고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https://www.youtube.com/channel/UCUy1D_455LlGfDtTne9Grrw?view_as=subscriber

 

하나아빠[51Daddy]

안녕하세요! 하나아빠입니다! 하루하루 빠르게 크는 우리딸 모습도 담아보고 하루하루 성장하는 초보아빠이야기도 담아보겠습니다! 그럼 화이팅! :) 제 채널이 마음에 드신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 -------------------------------------------...

www.youtub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