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강_반포 도깨비 야시장

일상 이야기

by 몽골새댁 2019. 8. 26. 10:5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 좀 시원해졌죠?

너무 더워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것만 찾았었는데 ㅋㅋ

이젠 좀 밖에서 돌아다녀도 괜찮을 것 같네요 ^^

 

그래서 우리 한강 갔어요~

이번엔 반포대교!! 도깨비 야시장이 있죠 ^^

작년에 가고 안갔거든요

 

다행히 날이 너무 좋았어요 ㅎㅎ

햇빛이 구름 사이사이로 빛이는 게 너무 아름답더라고요

저녁 시간이라 많이 막혔어요 ㅠㅠ

하나도 지치기 시작해서 좀 힘들었는데 

드디어 도착했어요!!!

근데 표정은 벌써 지쳐 보임 ㅋㅋㅋ

해질처녁에 가서 사진이 너무 이쁘게 나오더라고요

역시 한강은 너무 좋아요!!

놀이터가 있어서 하나가 금방 신났죠^^

이 날 플라스틱 쓰레기에 대한

아이들을 위한 작은 인형극을 하고 있었어요

하나가 엄청 집중해서 보고 있죠? ^^

제가 봐도 재미있더라고요 ㅎㅎ

야시장 왔으면 당연히 먹어야겠죠? ㅎㅎ

그래서 저희 피자랑 닭꼬치 먹었는데 

줄 서 기다리다 닭꼬치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ㅠ

(매번 까먹네요 ㅠㅠ)

자리 잡고 냠냠~

아 우리가 밥 먹고 있었는데

먹구름 덩어리가 생기더니

갑자기 소리 없는데 번개 치더라고요 ㅋㅋ

다 먹고 세빛섬 갔죠

역시 한강은 사람이 너무 많아요ㅋㅋ

가는 김에 화장실도 가야겠다 했는데

어우~ 줄이 어마어마해서 못 갔어요 ㅋ

여기 너무 이뻐서 하나 씨 사진 찍으려고 하는데

자꾸 뛰어다녀서 ㅋㅋㅋ잡을 수가 없네요

저희가 간 날에 패션쇼를 하고 있었어요

전 좀 더 보고 싶었는데 

우리 하나 눈에는 재미없었겠죠? ㅎㅎ

자꾸 가자고 해서

늦기도 해서 그냥 바로 집에 갔어요

조만간 또 한 번 가야겠어요 ㅎㅎ

좀 일찍 가서 텐트도 치고 좀 놀아야겠어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