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물감놀이_키즈 핑거페인트/ 하원 후 물감놀이로 스트레스 풀어요

일상 이야기

by 몽골새댁 2019. 8. 29. 14:3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하나 어린이집에서 스트레스를 좀 받는것 같더라고요

히잉 ㅠㅠ

같은 반 친구가 같이 안 놀아준다고 밀치기도 하고

남자아이라 격하게 놀아서 그런지

그게 하나한테 스트레스 원인이 되나봐요

집에 와서 그런 이야기도 하고 

힘들다고도 하고 언제 한번 밤에 자다가 울면서 깨고선

하지마 아프잖아 하더라고요 히잉 ㅠㅠ 마음이 너무 아팠어요

 

근데 이건 정말 어쩔 수 없는것 같아요

애들이 나름 같이 노는거라 생각할텐데..

(안그래도 하나가 좀 격하게 노는걸 안좋아해요)

일단 그냥 선생님한테 조금만 지켜봐달라고만 했어요 ㅠ ㅠ

 

에휴 그래서 집에서 스트레스를 풀어줘야겠다 해서

하원 후 이런 저런 놀이를 하려고 해요 ㅋ

매일 매일 고민이네요

 

자~ 먼저 우리 며칠 휴지심을 모았어요 ㅋㅋㅋ

하나가 이게 왜 안버리냐며 자꾸 하나 둘씩 버려서

얼마 없네요 ㅋㅋ

휴지심을 하나가 좋아하는 색을 고르라고 하고

하나씩 색칠했어요 ^^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ㅋ

역시 하나는 물감놀이를 좋아해

휴지심 색칠 끝나고 마르는 동안

스케이치북에 손으로 그렸어요

이런걸 참 좋아해요 ㅋㅋ

이렇게 몇시간을 놀고

스트레스 조금만이라도 풀렸으면 좋겠네요 ㅎㅎ

물감놀이는 할때마다 마음 크게 먹고 해야하는데 

하나가 손으로 막 만지고 돌아다니면... 어..어...멘붕이죠

그래도 다행히 잘 지워져요 ^^

 

암튼 ...오늘은 뭐할까요?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