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엑스 아쿠아리움 인어쇼/ 할인, 주차에 대해

일상 이야기

by 몽골새댁 2019. 10. 16. 10:2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에 딸이랑 아쿠아리움 갔다 왔어요

이번에 인어쇼 보려고 시간 맞추어서 갔는데요

서울에서 인어쇼 가능한 아쿠아리움은

코엑스 아쿠아리움과 63 아쿠아플레닛이에요

저희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갔어요 ㅎㅎ

인어쇼 때문에 하나 낮잠 시간에

출발했더니 가는 길에 꿈나라로~ ㅋㅋ

주차 비싸다고 들어서 우린 지하철 타고 갔는데

아쿠아리움 이용시 4시간 4800원

시간 초과 시 15분당 1200원  부과이에요!

 

아쿠아리움 요금 

성인/청소년 28.000원

어린이 24.000원

36개월 미만 유아 무료입장이에요

 

성인은 그렇다 쳐도

어린이 요금이 좀 비싼 편이라고 생각해요 ㅠ

식구 많으면 가기가 어렵죠!

 

만약에 아이가 물고기를 좋아하고 

아쿠아리움 자주 가고 싶으시면 

연간회원권을 끊으시는게 훨씬 저렴해요!

일반 성인/청소년 98.000원         평일 성인/청소년 68.000원

일반 어린이 77.000원                평일 어린이  55.000원

 

또한 네이버 예매 할인이 있는데요

오전과 오후권은 대/소인 19.900원이요!! 

( 시간 꼭 보셔야해요)

일반권 성인/ 청소년 22.500원

일반 어린이 19.900원

 

그 외 제휴 할인, 이벤트 할인 등이 있으니 

보시고 저렴한 가격에 구경하시길~ ^^

http://www.coexaqua.com/html/sub02_02.asp

 

코엑스 아쿠아리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www.coexaqua.com

아쿠아리움의 1번째 테마존 무지개 라온지!

다들 들어가자마자 줄 서서 찍는데

하나도 저~ 밑에 있는 작은 유령 친구랑 찍었어요

아기 상어 노래 부르면서 ㅎㅎㅎ

그리고 자기 옷이랑 닮은 물고기 친구도 만나

친구 하자고 이야기도 나눴어요 ㅋㅋ

2번째 테마존 우리 터 우리 물고기!

민물 물고기들과 귀여운 다람쥐가 있죠 ^^

다람쥐가 귀엽다고 만져보고 싶어 했는데

만질 수가 없어서 많이 아쉬워했어요

(다음에 동물원 가야겠..)

3번째 테마존 한국의 정원!

경복궁 내 향원정을 축소하여 옮겨놓은 비단연못과

한국적인 정원과 장독대 등이 있어요

전 저 하얀 물고기가 참 이쁘더라고요 

물고기들이 배가 고팠는지 손만 올려도

아~아~ 따라서 하나가 좀 무서워했어욬 ㅋ

4번째 테마존 상상물고기나라!

하나가 여기를 많이 신기해하며 좋아했어요

냉장고에 우체통에 물고기 보고

이거 왜 여기 있는 거야?

왜 여기 넣었어? 누가 여기 넣은 거야?

등등 질문 폭탄을 던지곤

물고기 만져보러 갔죠 ㅎㅎ 

직접 만지니까 좋아서 계속하고 싶어 했는데

뒤에 사람들이 많아서 빨리 비켜줘야 했어요 ㅠㅠ

너무 아쉬워하길래 다 보고 나가기 전에 한번 더 가서 봤어요 ㅋㅋ

5번째 테마존 아마조니아 월드!

전 여기 좋아서 좀 더 자세히 보고 싶었는데

하나가 좋아하는 귀여운 것들이 없었죠 ㅋㅋㅋㅋ

다 무시무시하게 생겨선 눈길도 잘 안주더라고요 ㅋ

그래서 그냥 쓰치듯....

6번째 테마존 마린터치 연구소!

수중생물을 관찰하고 만져 볼 수 있고

오감을 통하여 생물들과 교감하면서

공감각적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역시 하나가 여기를 좋아했죠 ㅎㅎ 

처음엔 만지기 무서워하더니 손에 올려주니 잘 만지더라고요

다 만져 본 후 옆에 보니까 꺼내서 보지 말고

물속에서 쓰담하듯 만져달라고 쓰여 있더라고요

그런 건 조금 크게 쓰거나 맨 앞에 세워놓던지 해야지

안 보여서 다들 그냥 다 꺼내고 있었어요 저희도...

7번째 테마존 맹그로브와 해변!

 카리브 해변에서 발을 담그고, 모래사장을 거닐듯

해변에 서식하는 수중생물을 관람이라고 있는데

저희 눈에 가오리 밖에 안보였어요 ㅋㅋㅋ

다른 건 별로... 가오리랑 사진 찍고 영상 찍고 다음으로~

8번째 테마존 산호 미술관!

열대어들을 미술 작품처럼 꾸며놓은 곳이에요

정말 이쁘더라고요 

9, 10번째 테마존 바다왕국와 아름다운 해양마을!

이때 인어쇼 시작할 시간이 다 돼서

보지도 못 하고스 킵했어요

그리고 바로 인어쇼 하는

11번째 테마존 딥블루광장!

우리가 잠수함 탔다는 설정으로

바닥 깊속으로 내려가면서 물고기들과

잠수원? 가이드들이랑 만나고

더 내려가서 인어공주들 보아요~

인어공주들이 나오는데 정말 이뻤어요!!

특히 핑크 무늬 있는 인어가 이쁘더라고요 ^^

하나가 인어공주 좋아하는데 인어 쇼 보고 

진짜 인어가 존재하는 걸로 ㅋㅋㅋ 믿었어요 

뭐... 굳이 그냥 사람이라고 설명 안 했어요 ㅋㅋ

마지막으로 기념사진 찍을 수 있는 시간인데요

사람이 정말 많아서 인어랑 찍지 못했어요 ㅠㅠ

앞사람들이 찍고도 계속 비켜주지 않아서 좀 화가 났어요

애를 아예 그 앞에 앉혀 놓고 가지를 않더라고요 

그래도 인어들이 가고

잠수원? 아저씨들이 하나 보고 인사도 해주시고

하트도 보내주셨어요 ㅋㅋ

나중엔 하나가 인어공주가 아니라

잠수하는 아저씨가 되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ㅋㅋ

정말 좋았나 봐요 하나를 봐주니까 ^^

너무 감사해요 잠수원 아저씨!

공연 끝나고 바로 옆에 솜사탕 팔고 있더라고요!!

아주 못 가게 바로 옆에 있어서 애들이 다 그쪽으로 ㅋㅋ

사람이 많아서 하나도 줄 서서 받았는데 빵빵 뛰어 좋아했어요

근데 막상 먹으면 너무 달아서 얼굴도 다 못 먹고

나머진 삼촌들과 아빠가 처리했어욬ㅋㅋ

12번째 테마존  해지터널!

다들 사진 찍겠다고 몰려 있어서 제대로 보지도 

사진 찍지도 못했어요

13번째 테마존 심해의 화원!

여긴 아빠가 빠졌죠

해파들이 아름답다고 계속 찍었어요 ㅋㅋ

전 해파리가 이쁘긴 이쁜데... 뭔가 좀 그래요 ㅋ

마지막 테마존으로 펭귄들의 꿈동산!

하나가 펭귄 별로 안 좋아해서 

물고기 만져 보고 싶다고 다시 돌아갔죠 ㅎㅎ

이렇게 우리의 아쿠아리움 여행이 끝났는데

하나가 구경하는 걸 보니 한동안 아쿠아리움 안 와도 될 것 같더라고요 ㅋㅋㅋ

물고기는 별로 안 좋아하는 것 같고 

만지고 먹이 주고 그런 걸 좋아하니까 동물원 가야 될 것 같아요 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