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사리조정경기장_자전거 타요~

일상 이야기

by 몽골새댁 2019. 8. 27. 13:3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 좋아서 자꾸 밖으로 나가고 싶고

틈만 나면 나가게 되네요 ㅋㅋ

 

저희 가까운 미사리조정경기장 또! 갔는데요

이번에는 가서 자전거를 탔어요 ^^

이 친구를 탔어요 ㅋㅋ 사륜 자전거!

자전거 대여료

1시간

1인승 4000원       2인승 8000원

3인승 15000원     6인승 25000원

페달카트 30분

1인승 5000원

2인승 8000원

자전거를 대여 할때

여기서 말고 바로 옆에 있는

쉼터에 있는 매점에

신분증과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끝!

반납은 자전거를 반납하고

신분증 가지러 가시면 되요~

 

짠~ 하나가 고른 이쁜 보라색 자전거 ㅋㅋ

앞에 아기들 자리가 있어서 좋더라고요 

하나가 너무 너무 좋아했어요

자기 자리라며 운전대도 있어서

정신 없이 돌렸다죠 ㅋ

미사리경기장을 한바퀴 돌면 

대충 한시간 좀 안될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저희가 반 바퀴 돌고 잠깐 앉아서

간식도 먹고 사진도 찍고 잔디밭에서

뛰어놀았어요 ㅎㅎ

우리 여기 오면  항상 잔비밭 있는데 말고

반대편에만 있었는데

여기도 너무 좋더라고요

단체로 온 사람들이 여기 많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주차 공간이 있어서

바로 차 옆에서 쉴 수 있어서 또 괜찮더라고요

다음에 이쪽에 쫙 깔아놓고

하루종일 쉬야겠어요 추워지기 전에 ^^

▼▼아래 제 채널에 들어오시면 더 많은 우리 딸 동영상 볼 수 있습니다!▼▼

많이 놀러오시고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https://www.youtube.com/channel/UCUy1D_455LlGfDtTne9Grrw?view_as=subscriber

 

하나아빠[51Daddy]

안녕하세요! 하나아빠입니다! 하루하루 빠르게 크는 우리딸 모습도 담아보고 하루하루 성장하는 초보아빠이야기도 담아보겠습니다! 그럼 화이팅! :) 제 채널이 마음에 드신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 -------------------------------------------...

www.youtub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