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몽골 음식점_몽골타운/오랜만에 몽골 음식 먹으로 동대문으로~

일상 이야기

by 몽골새댁 2019. 8. 16. 02:2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종일 비가 왔네요

내일 놀러 가기로 했었는데 못 갈듯..

 

암튼 오늘 뭐할끼 하고 있었는데

친정엄마가 같이 점심 먹자고 해서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근처에 있는 몽골타운 갔어요

 

몽골 타운이라고 하기에 작지만 그래도

몽골 음식점과 노래방 가게 등이 있어서

많이들 가요

 

저흰 오늘 몽골 노마딕(유목민 몽골)이라는

레스토랑 갔어요 저도 처음 들어가봤는데

너무 괜찮더라고요 ㅎㅎㅎ

이렇게 두개의 게르(몽골 전통집) 테이블 있과

일반 테이블이 있어요

그리고 게르 테이블 뒤 벽에 있는

전통 옷과 모자 입어 보셔도 돼요 ㅎㅎ

한국에서 몽골 전통 옷( 델 )체험 할 수 있는

기회가 별로 없는데 여기서 입어 보셔도 될 것 같아요 ㅎㅎ

단지 다양한 디자인이나 사이즈 없는게 아쉬웠어요 

(뭐 무료이나 나름 만족)

 

하나도 입어 봤어요 ㅎㅎ

옷 입은 사진은 아쉽게 없네요 ㅠㅠ

하나는 외할아버지가 주신 델 있어서

안입으려고 ㅋㅋ 덕분에 이쁜 사진이 없음

너무 귀엽죠?

우리 일단 허르헉 시켰어요 ㅎ

이렇게 귀여운 통을오 나오더라고요

사이드로 김치, 무, 피클, 감자샐러드, 찐 감자와 당근

그리고 고기를 싸먹을 수 있는 

만두 피?라고 해야 하나 ㅋ 그런거 있어요

참고로 고기는 양! 양고기에요

그리고 제가 몽골에 있을때 좋아했던 음식을 시켰어요

이름은 호차이 (Хуйцаа)!

재료를 말하자면 미트볼, 얇게 썬 고기, 당면, 각종 채소

아! 감자는 튀긴 감자! 그래야 맛있거든요 ㅎㅎ

그리고 약간의 향신료가 들어가서 호볼호가 있어요 

저희 남편이랑 새아빠가 못 드시는데

딸이 좋아하더라고요 ㅋㅋ 역시~

이거 옆에 꽃빵?이랑 같이 먹어야 더 맛있어요!!

그리고 양고기도 못 먹고 호이차도 못 먹는 남편은

계란 미트볼 (Өндөгтэй зраз)

가장 안전한? ㅋㅋ 음식을 시켰죠 ^^

맛있었다고 해요~

우리 튀긴 만두 호쇼르도 시켰는데 

이상하게 사진이 없네요 안찍었나봐요 ㅠㅠ

우리 한 참 먹고 있는데 하나씨가

심심해지기 시작해서

주변에 있던 소품들로 놀았어요!

몽골타운은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8번출구나 13번출구

8번출구로 나가시면 쭉 앞으로 가다가

FITIN 쇼핑몰 옆 골목길

왼쪽으로 보시면 이 건물이 나와요!

여기가 타운이에요 ㅎㅎ

이 건물에 몽골 식당, 가게,

미용실, 핸드폰 가게 등이 있어요

13번출구로 나오면

FITIN 쇼핑몰의 1층으로 올라가서

뒷문?으로 나가면 바로 보여요 ^^

 

우리가 간 유목민몽골 식당은 여기!

다 먹고 비도 오고 그래서 

커피 한잔씩 마시고 집에 갔어요

더 놀고 싶었는데 뭔가 좀 아쉬웠...쩝쩝...

 

▼▼아래 제 채널에 들어오시면 더 많은 우리 딸 동영상 볼 수 있습니다!▼▼

많이 놀러오시고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LelC3-pnMuw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