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펭귄 얼음 깨기! 집콕템으로 아이랑 놀자

어쩌다 리뷰

by 몽골새댁 2020. 3. 27. 12:2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펭귄 얼음깨기를 구매했어요

블로그에도, 유튜브에도 심지어 티비에서도

많이 나왔죠 ^^

 

저희도 살까 말까 하다가 

요즘 정리도 안되는 

딸 아이의 장난감들 넘쳐 나서

당분간 장난감 안 사주기로 했는데

어쩌다 샀네요 ㅋㅋ

(궁금하기도 했구)

 

너무 귀엽게 생겼죠 ^^
이거 뭐냐고 얼른 열어보자고 난리중 ㅋㅋ

구성품 

얼음 블록 , 망치 , 회전판, 게임판,

받침다리, 펭귄 피규어

 

얼른 해 보자고 고사리 같은 손으로

하나 하나씩 이쁘게 끼우는 딸 ㅋㅋ

처음이라서 그런지 끼우는데 좀 어려워 하더라고요

짠~ 완성!

다 끼우고 얼음판 위에 펭귄까지 올려요 ^^

이제 놀아볼까요~

회전판을 돌려 망치 톡톡!!

두드리는게 재미있는지 엄천 신나하더라고요 ㅎㅎ

근데 회전판을 돌리는 게 힘든지 안 하고 싶다고 ...

와르르르르 더 넘어지니까 놀래서

"이제 어떡해?... 펭귄 집이 사라졌어 슬프겠다.. "

괜찮아 또 하면 되지!!

근데 이젠 엄마가 얼음을 끼우라네요 ㅋㅋ

톡톡 쳐서 노는 건 좋은데

몇 초만에 무너지니 ㅋㅋ

뭔가 허무함 ㅋ

얼음판 끼우는 게 귀찮아서 하루 만에 싫증 났네요 ㅠㅠ

 

다음에 또 뭐해줘야 하지.. 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