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윙크" 학습지로 한글도 떼기! 무료 체험 후기

어쩌다 리뷰

by 몽골새댁 2020. 4. 8. 10:3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하루가 어떻게 지나가는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삼시세끼 만드느라 애 보느라 정신 없어서

어느새 밤이고 어느새 아침이고 그러네요 ㅋㅋ

 

암튼!

제가 맘스다이어리 쓰다가

윙크 학습지 무료체험 광고 봤거든요

 처음에는 그냥 약간 심심풀이?로

신청을 했어요 ㅋ

저희 부부가 딸이 아직은

한 참 놀 시기라고 생각했어요

아니 아직도 그렇게 생각해요 ^^

그래서 되도록 그냥 놀게 해 줘요

생활 속에서 놀면서도 배우는 게 많으니까요

 

짠~ 이렇게 일주일치 

영어, 수학, 한글 학습지와 윙크 단말기가 왔어요

뭔진 몰라도 자기 택배라고 하니까

엄청 신나 하더라고요 ㅋㅋ

(요즘 택배를 즐기는 딸아이♥)

설명서도 들어있는데 꼭 참고하세요!!

자 이제! 한번 해볼까요?

"윙크" 는 출석과 오늘의 공부를 하면 하트를 줘요

하트 40개,60개 모이면 선물을 주는데

하트를 모으는 재미로도 하더라고요 ㅎㅎ

저희 하나도 매일 세어가면서 선물을 기다려요^^

저도 옆에서 보는데 재미있더라고요 ㅋ

요렇게 춤도 추고 노래도 부르고

게임도 하니 좋아할 수밖에 없더라고요

일주일 체험을 하는데

정말 관심을 많이 가졌어요

자기가 먼저 학습지 하자고! ^^

근데 고민 많이 되더라고요

여기저기 찾아보면

계속 열심히 한다는 아이도 있고

금방 싫증 났다는 아이도 있고 해서...

 

고민하다 일단 하나가 지금

관심을 보이니까 해보자 해서

1년으로 결제를 해버렸어요 ㅋㅋ

올해 초 2월쯤! 

 

지금 거의 2달 정도 하는데

아직도 학습지 하자고 해요 ^^

제법을 아는 단어도 생기고

영어 노래도 배워 좋아해요

 

이 관심이 얼마나 오래 갈진 모르지만 ㅋ

하길 잘했다고 생각해요 ^^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