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렉트로맨 오븐 에어프라이어

어쩌다 리뷰

by 몽골새댁 2020. 1. 15. 08:1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빵을 너무 좋아해요 ^^

거의 밀가루 종류 모든 걸 좋아하는 것 같아요

(아! 짬뽕 뺴구요.. 해산물은 못 먹거든요 ㅠㅠ)

 

그래서 빵을 제가 직접 만들어 보고 싶다고 생각했었어요

미니오븐 살까 말까 고민도 많이 하고

막상 사다 놓으면 자주 해 먹을까봐 걱정도 돼서..

전 365일 다이어트 중이거든요

마음만 다이어트 중인가 ㅋㅋㅋ 잘 안되네요 ㅠㅠ

먹는 거 너무 좋아해서 ㅋ

암튼 고민만 했었는데 이번에 시댁에 오븐이 생겼더라고요!!

(시댁이랑 위아래층으로 산답니닼 ^^)

 

짠~ 일렉트로 맨의 오븐 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 기능도 되고 오븐 기능도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용량도 그리 작지 않고 빵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요리도 할 수 있어서 요즘 많이들 사용하죠 ^^

조작이 터치식으로 되어 있어서 깔끔해 보이고

아이콘으로 표시되어 있어서 쉽게 알아볼 수가 있더라고요

그리고 바스켓, 통돌이, 트레이, 기름 받침 등 다양한 부속품이 있어요

같이 오는 사용설명서나 홈페이지를 보면

주의 :  사용 시 벽면에서 최소 10cm 이상 떨어져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통돌이 이용 시 꺼낼 때 뜨거우니 반드시 통돌이 집게를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라고 있으니까 오븐 에어프라이어를 이용 시 꼭 참고해주세요!

오븐 에어프라이어 사용설명서와 

작은 레시피 책도 같이 오니까 보고 만들어 보셔도 될 것 같아요

전 고구마 구워봤는데 잘 구워졌어요 ㅎㅎ

아쉽게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ㅠ

다음에 제가 해 보고 싶었던 

빵이나 케이크! 조만간 만들어 보고 리뷰 또 올릴게요! ^^

 

https://dukamuka.tistory.com/92

 

오븐 에어프라이어로 맛있는 빵 만들기 (완전 쉬워~~^^!!!!)

안녕하세요! 오븐 에어프라이어를 산지 꽤 됐는데 이제야 뭔가를 만들어보네요 ㅋㅋ 그동안 고구마 굽고 치킨도 구워 봤지만 아쉽게 찍지를 못했어요 ㅠㅠ 이번에 날 잡고 맛있는 빵을 한번 구�

dukamuka.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