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남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 카페 [하우스 플랜트]

일상 이야기

by 몽골새댁 2020. 5. 8. 18:4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산책하다가 우연히

갓 오픈한 카페를 발견했어요 ㅎㅎ

그때 바로 들어가 봤어야 했는데... ㅠ

 

애가 졸려해서 들어가지 못하고 

바로 집으로 갔어요

그러다 어린이날 저녁에 산책 겸 가봤는데

사람이 그렇게 많더라고요

 

 " 하우스 플랜트 "

 

 

분위기 너무 좋죠? ^^

여기 카페 겸 가구 파는곳이더라고요

빈티지한 가구들이 쫙~ 있는데

아... 너무 좋더라고요

전 이런 느낌 좋아하나 봐요 ㅋ

몰랐는데..

 

일단 우리 음료 하나씩 시키고

여기저기 구경했어여

 앗! 케이크도 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ㅠ 

베이커리 있는 곳도...에휴

 

여기가 포인트! 

조명이 켜지고 살짝 어두워지니 더욱 이쁘더라고요

 

카페 내부

 

사람이 좀 있어서 구석구석 다 찍지 못해서 아쉬워요 ㅠㅠ

분위기에 취해 커피 마시면서

멍~~ 사람 구경도 하구

너무너무 좋았는데 

딸이 집에 가자고~ 가자고~ 해서 

얼마 있지도 못하고 나왔네요 

 

다음엔 남편이랑 둘이서만 와야지~ㅋㅋ

 

 

 

 

 

주소 :  경기 하남시 덕풍북로 6번 길 14
지번 경기 하남시 덕풍동 301-12

전화 : 031-793-7091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주차 공간이 좀 많이 부족하니까

되도록 가까우면 

걸어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