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주여행 코스 키덜트 뮤지엄 / 경주 아이랑 가볼만한곳

여행 이야기

by 몽골새댁 2019. 11. 8. 11:5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주여행 이틀째날!

전날에 많이 힘들어서 ㅋ 이날은 천천히 움직였어요

점심 먹고 바로 첫 번째 코스로 출발~

★키덜트 뮤지엄

이건 정말 여행 계획하고 있을 때부터 

빨리 가보고 싶다고 했었어요

우리 모두의 관심사들이 모여 있는 곳ㅋ

입장권 : 어른 7500원

어린이 6500원

36개월 미만 무료

영업시간 : 10~입장 마감 18시

네이버 할인이나  숙소에서 할인도 받아

저렴하게 관람 할 수 있어요

(저희 켄싱턴리조트 이용 5200원)

"키뮤를 찾아라"라는 미션 있어요

여기저기 붙여놓은 키뮤 사진 찍어서

나갈 때 보여드리면 사탕을 주세요 ㅎㅎ

딸이 엄청 열심히 찾아다녔었어요 ^^

키덜트 뮤지엄은 옛날 캐릭터 장난감이나

옛날에 쓰던 추억의 물건들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 인형부터 레고까지

요즘 애들이 좋아하는 특히 덕후들이 좋아할

피규어들이 많이 있어요

(사실 저랑 친남동생이 애니 덕후 ㅋ 그래서 더 좋아했음)

그래서 어른과 애들이

같이 즐길 수 있는 곳이어서 좋았어요 

 

1층에는 최초의 촛불영상기와 축음기,라디오

피규어 그리고 주방용품도 있었어요 ㅎㅎ

어릴 때 할머니 집 가면 있던 것들이 있어 반갑더라고요 ㅋ

1층 한쪽에 아이들이 앉아 

블록놀이 할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있어서

한참 재미있게 같이 놀았어요 ^^

하나가 블럭 말고도 옛날 티비 보고 신기해했어요

어떻게 리모컨 없이 했냐고 ㅋ

돌리면서 우리 집에도 있었으면 좋겠다고 ㅋㅋ

https://dukamuka.tistory.com/64

 

경주여행 2박3일_석굴암 본존불, 성금타종, 감로수, 삼층석탑

안녕하세요 지난 수요일에 저희 경주로 떠났어요 ^^ 장기간 운전에 카시트 싫어하는 딸이랑 갈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일찍 일어나서 그런지 자고 먹다 보니 도착했어요 ㅋㅋ (아빠가 많이 힘들었다는..ㅋ)..

dukamuka.tistory.com

2층이 없고 바로 3층으로 올라가는데요

여기에도 심심하지 않게 추억의 포스터들과

키뮤가 있으니 집중해서 보세요 ^^

3층에 고전 피규어들과 재가 많이 보고 따라 했던

정의의 이름으로 널 용사하지 않겠다! ㅋ 세일러문 ^^

(몽골에서도 세일러문이 엄청 유행이었음 ㅋ

너도 나도 세일러문이 되구 싶었어요 )

남편이 이거 보고 와 추억이 새록새록한다며 좋아했어요 ㅋ

저는 한국 사람 아니라서 잘 모르지만

아는것도 몇개 있더라고요

(친구가 H.O.T에 뒤늦게 빠져서

옷도 머리도 똑같이 하고 다녔었는데 ㅋㅋㅋ)

TV로 보던 영화나 만화들의 캐릭터를

TV나 철가방, 액자 속에 전시되어 있어요

하나한테 어떤 영화가 무엇인지 설명하면서 보니까

하나도 재미있고 저도 추억 속에 빠져서 너무 좋았어요 ㅋ

무서워하면서 만지고 싶어 힘들게 잡은 손 ㅋㅋ

옛날 전화기와 카메라!!

저희 집에도 저 전화기 집에 있었는데 

계속 돌리면서 놀았었는데 ㅋㅋ

카메라도 아빠가 들고 다니던거랑

비슷한 것도 보여서 뭔가 그리운 마음이 들더라고요 ^^

3층 끝에 무인 카페가 있어요

1인 1잔 1000원을 금고 넣어서 드시면 되는데

다 드시고 사용하신 잔은 씻어서  올려놓으면 돼요

경치가 좋아 커피 한잔 하면서 쉬어가면 좋을 것 같아요 

만화책도 옆에 마련되어 있어서 애들도 심심하지 않겠죠 ^^

할로윈이어서 그런지 한 구석에 화장실을

요렇게 무섭게 꾸며놨더라고요 ㅋ

동생들은 신나게 봤는데 

딸이 좀 무서워해서 후다닥 나갔어요 ㅋㅋ


키뮤도 다 찾아서 사탕도 받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어요

관심사에 따라 느끼는 점이 다르겠지만

저희한테는 무척 즐거운 곳이었어요

경주 방문하신다면 꼭 들려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