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주여행 코스 / 경주 가볼만한곳/ 경주 세계자동차 박물관

여행 이야기

by 몽골새댁 2019. 11. 13. 08:1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엔 경주 여행 시 많이들 가시는

세계 자동차 박물관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경주 세계자동차 박물관은 보문단지에 위치하며

키덜트 뮤지엄 바로 옆에 있어 

같이 보고 가셔도 괜찮은 것 같아요

저는 딸을 재워야되서 전시관은 보지 않고

3층에 있는 카페에서 기다렸어요 ㅎㅎ

 

영업시간 : 10시~18.30시

입장권 : 성인 13.200원  어린이 8000원

           36개월 미만 무료  경주 주민 6.600원

지금 가을맞이 할인 해서 성인 9.900원이에요!

경주 세계자동차 박물관은 총 3층 전시관이 있어요

박물관 입구 바로 옆에 Bob's Barbie라는 핫도그 가게가 있고

1층에는 세계 자동차 완구 및 증기열차,

비행기, 범선, 기념품 액세서리, 빈티지 소품,
어린이 지능개발 책자 외 드론 등 

기념품들이 판매되고 있어요

그리고 세계 최초의 증기 자동차와

초기 자동차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빈티지 자동차,

클래식 캠핑카, 영화나 사진에서만 볼 수 있는

롤스로이스, 벤틀리 등 세계의 명차들을 볼 수 있어요

2층에는 명품 스포츠가, 박정희 대통령 의전차,

응답하라 추억, 대한민국 자동차의

역사와 디자인, 문화를 볼 수 있고

교통의 거대한 발전 과정을 대표적으로 상징하는

자동차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전시관이에요

3층에는 영화 속 클래식 차들과

카페, 키즈존이 있어요

사람도 별로 없어서 우리 한참 쉬다 갔어요

키즈존이 커서 딸이 신나게 놀았죠 ^^

딸이 자다 일어나서 신나게 노는데 우린 이미 지쳐서 ㅋㅋ

입장권 구매시 카페 할인권을 주세요

박물관 옆에 보문호가 있어 산책을 걸으셔도 되고

전동자전거 탈 수 있는 곳이 있어 좋더라고요

다음에 가면 보문단지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야겠어요 ㅋ


경부 세계 자동차 박물관은 주변 경치도 좋고 볼거리도 있고

세계 자동차, 신기하고 멋진 자동차들이 많지만

입장권에 비해 너무 짧았어요

제가 들어가진 않았지만 남동생들이 들어갔다가

20분도 안되고 다 봤다고 나오더라고요 ㅋㅋ

전시관보다 키즈존에서 많이 놀다 갔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