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주여행코스/ 첨성대, 핑크뮬리, 경주국립박물관

여행 이야기

by 몽골새댁 2019. 11. 14. 08:2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주하면 첨성대!

첨성대 하면 핑크뮬리죠? ^^

그래서 저희도 가봤어요

경주국립박물관 갔다가 조금 늦게 도착했어요

 

경주 국립박물관은 총 8개의 시설로 이루어졌어요

1.신라역사관  2.어린이박물관

3.특별전사관  4.신라미술관

5.옥외전시  6.월지관

7.종각 (성덕대왕신종)  8.수목당과 고청지

 

관람시간 : 10시~18시

정기휴관일 : 1월1일, 추석,설날

관람료 : 무료

딸이 잠들어서 전 이렇게 관람했네요 ㅋㅋㅋ

역사를 좋아하는 친동생은 너무 재미있었다고

남편은 더 많이 배워서

하나가 크면 알려주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

저도 다음에 꼭 봐야 할 곳 리스트에 넣어놨어요 

관람 시간도 되어가고 해도 지기 시작해서

얼른 다음 목적지인 첨성대로 갔어요

첨성대는 삼국시대 신라 시기의 천문관측소이에요

박물관 갔다가 길 물어보고 가니

사람이 많아 주차할 곳이 없다고 해서

박물관 앞에 차 두고 걸어갔는데

웬걸 차 한 대도 없었어요 ㅋㅋㅋ

아...평일이어서 그랬는지 사람은 있긴 있었는데

차가 없었어요 하하하

하루 종일 걸어서 이미 지친 우리

해 더 지기 전에 후다닥 가서

핑크뮬리 앞에서 사진 먼저 찍었어요

역시 여기 사람들이 많이 몰려 있더라고요

몇장 밖에 못 찍었는데 벌써 해가 졌어요 ㅠㅠ 아쉽게

낮에 봐도 아름답겠지만 

이때도 정말 아름답고 멋있어요!

비록 사진은 잘 안 나왔지만 ㅋㅋ

여기도 다음에 더 크게 한 바퀴 돌아가며 

구석구석 구경해보려고요

11월보다 조금 일찍 가야 핑크뮬리가 더 핑크핑크하고

다른 꽃들도 이쁘게 펴있을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조금 아쉬웠던 여행이었어요 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