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난감 정리함/ 정리대장 클린업 리빙박스 후기

일상 이야기

by 몽골새댁 2019. 11. 26. 08:1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하나 장난감들이 정리가 안돼서 

어떻게 정리해야할까 고민했었어요

애가 클수록 장난감들 사이즈도 커져서

정리하기가 힘들더라고요

원래는 다른거로 하려다가

나중에 다른 용도로도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정리 대장 리빙박스로 했어요

이렇게 정리하고 큰 장난감들은 위에 올리니

밑에 있는 장난감들은 꺼내 놀지 못하고 

한번 열면 다~~~~ 내려놓고 꺼내놓고....

다시 정리하는게 더 힘들더라고요 ㅋㅋㅋ

전 클린업 리빙박스 M사이즈 34L 3P

그레이 색 묶음으로 있는 걸로 2개 총 6개를 했는데요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쿠팡에서 산거라 배송은 로켓! 바로 다음날 왔어요 ^^

  •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지원하는 리빙박스
  • 수납공간을 제공하여 물건을 정리해둘 수 있는 제품
  • 아이들을 위한 수납공간으로 유용한 박스
  • 옷장과 수납장 안에 넣어 사용해도 좋은 사이즈
  • 주방 식료품, 속옷, 장난감은 물론 분리수거함으로도 유용
  • 침대 옆 협탁 공간에 두어 활용해도 좋은 제품
  • 습도 높은 욕실 수납에도 좋은 PP 소재 사용 
  • 4단계 오픈 구조로 단계별로 열 수 있어 편리
  • 앞면에 턱이 있어 내용물의 흘러내림을 방지

이제 본격적으로 정리를 해볼까요? ㅋㅋ

창고에도 있지만 거기까지 하게에는 무리가 있어서

일단 자주 노는것들만 정리하기로 했어요

그리고 가차없이 안 놀거나 고장 난 것들은 버렸어요

짠~ 정리 다 놓니 이렇게 깔끔해졌어요 ^^

너무 뿌듯하네요 ㅎㅎ

딸 아이가 열고 닫기도 편하고 

높이도 다행히 딱 맞아서 좋아하는 것은 위로

잘 안 꺼내는거는 밑으로 해서 정리했어요

딸도 잘 됐다며 "엄마 고마워요" 하더라고요 ㅋ

히히 몸은 힘들었지만 한 보람이 있었죠 ^^


플라스틱이지만 생각보다 두꺼워서 쉽게 깨질 것 같지 않더라고요

넓어서 많이 들어가는데 깊이가 있이서

뒤에 장난감들은 빼기가 좀 불편해요

가격은 적당하고 괜찮은 것 같아요

쿠팡으로 하면 다음날이면 오는 거라 좋아요

색깔도 깔끔하고 장난감 정리함 말고도

의류, 분리수거, 주방 수납, 욕실 서재 수납으로도 가능해서 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