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렛츠런팜(원당종마목장) 무료승마 체험/ 아이랑 가볼만한 곳

일상 이야기

by 몽골새댁 2019. 11. 28. 08:0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요일 저희 렛츠런팜 갔다 왔어요

어쩌다가 알게 되었는데

더 추워지기 전에 가자고 급히 갔어요 ㅋ

 

렛츠런팜 (원당종마목장)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서삼릉길 233-112

영업시간 : 하절기(3~10월) 09:00~17:00
              동절기(11~2월) 09:00~16:00

입장료 : 무료

휴무 : 매주  월,화 ,명절

일단 주소가 서삼릉길 233-112로 되어 있는데

네이비로 찍으면 뉴코리아 골프장으로 가더라고요 ㅠㅠ 

바로 옆이긴 한데 팜으로 가려면 돌아서 가야돼요

그래서 아예 농협대학교 찍고 가면 더 쉬울것 같아요

농협대학교 정문 지나면

바로 표지판 보이고 5분 이내에 있거든요 ^^

 

자 어렵게 찾은 렛츠런팜 드디어 도착했어요!!

이 날은 날씨는 따뜻하고 좋았지만 많이 흐렸어요 ㅠㅠ

입구 앞에 주차장이 있어요

역시 무료이고 차 주차하고 바로 들어가면 돼요

입구 옆에 지도 있는데요 

지도에 주변에 위치한 식단이나

카페에서 쓸 수 있는 쿠폰 있어요

구경 다 하시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지도 보고 열심히 어디로 가야 할지 보는 우리 딸 ㅋㅋ

그냥 쭈우우욱 올라가면 되는데 아주 열심히 보고 있죠 ^^

렛츠런팜은 아주 아주 커요!!!

제가 말이 엄창 가득할 줄 알았는데 (그건 어렵겠죸)

넓기도 해서 어디 한두 마리씩 있더라고요

그리고 가는 길에 화장실도 있어요

올라가면 아카데미 건물에 하나 더 있어요

쭉 가다 보면 이런 이쁜 산책로가 있었어요 ㅎ

하나 덕분에? 올라가면서 거의 모든 의자에 앉아봤어요 ㅋㅋ

저 위로 올라가면 포토존도 있는데

저희가 그쪽으로 가니까 말 3마리가 딱 오더라고요 ^^

밥시간인 줄 알았는지 포토존인 거 아는지

딱 와서 이쁘게 서줬어요

하나가 너무 멋있다고 빨리 말 타보고 싶다고 난리난리..ㅎㅎ

승마체험 하난 곳에 오니 아직 오픈 시간이 안됐더라고요

제가 시간을 자세히 못 보고 

선착순으로만 알고 조금 일찍 갔는데

주말에 11시부터였어요

 

보시는 대로 승마체험은

키 130센티 이하 어린이만 가능하고 무료이에요!

시간은 11시부터 선착순으로!

오시고 바로 접수! 아기 이름 쓰고 체험권 받으시면 되어

 시간 되면 이름을 불러주는데 체험권 제출하고

헬멧 쓰고 타면 돼요 ^^

* 동절기에 승마 체험을 안 한다고 해요 

(2019.12월~2020.03월)

잘 보시고 그 전이나 후에 가시면 될 것 같아요

기다리면서 바로 옆에 있는 쉼터에서 쉬면서

바로 앞에 있는 주로( 말 달리는 곳) 도 보시고

운 좋게 기수들이 연습?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ㅎㅎ

천천히 시작하면서 엄청 빨리 달리더라고요 멋있어요 ^^

렛츠런팜은 인기 있었던 드라마 촬영지로도 나왔던 곳이래요

그리고 위험시설이 많아 개방지역을 제한하고 있어서

볼거리보다는 말이 방목되어 있는

목가적인 풍경을 산책하면서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그래서 여기 먹을거리라던지 식단 등이 없고 

편의점 하나 있었는데 안 열었더라고요

다음에 올 때 도시락이나 간식거리 사 와서 

천천히 쉬어가면서 산책해야겠어요 ㅋ

여름에 많이 더워지기 전에 오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드디어 우리 하나 말 탈 준비 되었어요! 

안전하게 헬멧도 쓰고 들뜬 마음으로 들어갔어요 히히히

무서워서 안 탄다고 할까 봐 했는데 

씩씩하게 들어가더라고요

근데 막 그렇게 무서울 것 같진 않았어요

그리 넓게 도는 것도 아니고 직원 2명이

같이 잡아주면서 가시니까 괜찮은 것 같아요

한 두 바퀴? 돌고 사진 찍고 끝! ^^

내려와서 어색한 웃음으로 엄마한테 안기는데

정말 웃겼어요 ㅎㅎㅎ

조금 무서웠나 봐요...

물어보면 안 무서웠고 재미있었다고 하는데

표정은 별로...ㅋㅋ

헬멧 반납하고 다시 포토존 쪽으로 갔어요 

포토존 쪽에 요래~ 이쁘게 꾸민 자전거들 ㅎ

하나가 꽃 배달하러 가야 된다고 얼른 앉으라며 

사진 못 찍게 정신없이 놀았어요 

이렇게 해서 저희 렛츠런팜 구경은 다 됐는데요

딱히 볼거리는 있는 건 아니지만

말 그대로 정말 산책하면서 말 구경도 하고

드넓은 방목 풍경 보고 130센티 이하 어린이는

승마 체험하고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산책하고 갈만한 곳이에요

 

그리고 여기는 교육기관이에요! 경마 아카데미!

그러니 꼭 ↓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종마목장은 시민공원이 아닌, 기수후보생 및 마필관계자를

교육시키는 업무공간이므로 음주, 취사, 고성방가, 공놀이,

텐트 설치 등을 삼가야 하며,

먹고 남은 음식물 쓰레기 등은 모두 가져가야 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