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닌텐도 스위치 그리고 링피트 구매했어요!!

일상 이야기

by 몽골새댁 2019. 12. 4. 13:5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에 뜬금 없이 우리 게임기 살까? 해서

다음 날 바로 사러 갔어요

전 닌텐도 해본적 없고 플스만 했었어서

이번에 다른거 하고 싶었어요

무엇보다 이번에 같이 나온 링피트!

ㅋㅋ 하고 싶었거든요

 

그리 해서 엘사 공주 놀이에 빠진

우리 따님과 함께 언박싱했어요

저흰 기본 본체 구성이랑

타이틀 하나, 본체 케이스, 스크린 프로텍터,

조이콘 고양이 스틱 커버,

조이콘 실리콘 그립커버, 조이콘 핸드그립,

게임 케이스 등을

세트로 해서 샀어요 ㅎㅎ 

1.게임 케이스

은색하고 골드색 있었는데 골드색이 더 이뻐서 ㅎㅎ

2. 조이 실리콘 커버

3. 조이콘 고양이 스틱커버

커버를 안 씌워도 이쁘지만

조금 미끌미끌해서

놀다가 떨어트리면 안되니까 ^^ 

그리고 뒤에 조금 볼록 나와 있어서 잡기 더 편해요

고양이 스틱 커버는 아주 귀엽죠?

컨트롤 하기도 쉬워서 좋더라고요

닌텐도 시위치 독!

독에 본체를 넣어 TV로 연결해서

더 큰 화면으로 즐길 수 있고

본체만으로도 테이블 모드로 놀 수 있고

본체에 조이콘 연결해 휴대 모드로도 

언제 어디서든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조이콘 핸드 그립와 조이콘 그립

마지막으로 조이콘 스트랩!

스트랩으로 손목에 차고 하면 떨어질 일 없겠죠 ^^

조이콘 보면 플러스, 마이너스 ( +,-) 이 있어요

그거에 맞게 플러스에는 플러스 마이너스에는 마이너스를

ㅆ~으윽 끼워서 딸각 소리 나면 끝!

뺄때는 스트랩 밑에 작게 보이는 하얀색 보이죠?

그걸 댕기면 돼요 잠길때는 누르구!

본체에서 조이콘을 뺄때는 조이콘 뒤에 작은 버튼이 있는데 

그거 누르고 빼면 돼요!

(사진 못 찍었네요ㅠㅠ) 


게임은 마리오 파티를 했어요 ㅎㅎ 

타이틀 하나 주는 세트라서 딸이랑 같이 하려고

무려 게임이 80종이나 있어요

아이랑 하기 쉬운 게임일거라고 생각해 샀는데

아직 어려워하네요 ㅠㅠ

스포츠 게임 해야하나 ㅋㅋ

앗.. 링피트 후기는 며칠 좀 하고 올릴게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